본문바로가기

bpss부평구시설관리공단

메뉴


고객제안

  1. 참여/알림
  2. 참여
  3. 고객제안
  • 인천광역시 부평구시설관리공단은 시민의 편익도모와 복리증진을 위하여 여러분의 창의적인 의견을 수렴하여 경영에 직접 반영하고자 고객제안제도를 운영하고 있사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바랍니다.
  • 모집기간 : 연중접수
  • 제안자격 : 제한 없음
  • 제안대상 : 업무개선, 능률향상, 수익증대 및 경비절감, 각종사고 또는 재해 방지 기타 공단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의견

제안제외 대상

  • 일반적으로 공지, 사용 또는 이용되고 있거나 그 기본구상이 이와 유사한 사항
  • 구체적인 개선내용이 없거나 실현이 불가능한 사항
  • 단순한 주의환기, 진정, 비판 또는 불만의 표시에 불과한 사항
  • ※ 공단 업무와 관련된 문의나 건의사항은 홈페이지 내 종합민원접수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구비서류 및 제출방법

  • 구비서류 : 제안서, 기타참고자료
  • 제출방법 : 우편, FAX(032-340-0708), 인터넷, 직접방문 등 편리한 방법 선택
  • 제출처 : 기획홍보팀

채택제안에 대한 시상

부평구시설관리공단 규정에 따라 시상합니다.

유의사항

  • 채택된 제안에 대한 제반권리는 당 공단에 귀속됩니다.
  • 비공개 원칙으로 개별적인 답변의 의무는 없습니다.
  • 접수된 서류 및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.

정보관리[최종 수정 2019.05.30]

  • 담당팀 : 기획경영팀
  • 전화번호 : 032-262-9319
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