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바로가기

bpss부평구시설관리공단

메뉴


경영전략

  1. 공단소개
  2. 경영전략
미션
효율적 시설관리로 행복도시 부평 구현
비전
더 나은 부평, 구민과 함께하는 BEST 공기업

혁신과 열정

혁신경영 : 성과 중심의 인력·조직 구축으로 경영효율화 달성

  • 성과지향 조직문화 조성
  • 경영효율성 제고
  • 핵심사업 활성화 및 新 성장동력 발굴

감동과 상생

만족경영 : 고객과 직원 모두 만족하는 최고의 서비스 제공

  • 고객만족도 향상
  • 직원만족도 제고

신뢰와 청렴

신뢰경영 : 대내외 협력과 신뢰를 기반으로 사회적 가치 선도

  • 대외 소통·협력 체계 구축
  • 노사관계 선진화
  • 사회적책임 경영 강화

책임과 안전

안전경영 : 쾌적하고 안전한 시설관리로 구민편익 증진

  • 안전점검 체계화
  • 시설관리 전문화
  • 시설환경 쾌적화
경영목표
수지율 10% 향상, 고객만족도 90점, 윤리위반 제로, 안전사고 제로

정보관리[최종 수정 2020.09.14]

  • 담당팀 : 경영기획팀
  • 전화번호 : 032-262-9319
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| 이용조건 : 출처표시
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