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바로가기

bpss부평구시설관리공단

메뉴


경영전략

  1. 공단소개
  2. 경영전략
미션
공공시설의 효율적․체계적 관리로 행복도시 부평 구현
비전
다 함께 행복한 부평, 더 나은 세상을 선도하는 혁신 공기업

혁신과 열정

미래로의 혁신경영 : 미래지향 혁신성장

  • 혁신지향 조직문화 조성
  • 경영관리 시스템 혁신
  • 사업포트폴리오 재구조화 및 재무관리 고도화

감동과 상생

다함께 행복한 감동경영 : 고객중심 소통․협력 강화

  • 주민참여 확대 및 고객만족 향상
  • 협력적 대외관계 구축
  • 상생협력 생태계 조성

신뢰와 청렴

존중과 배려의 신뢰경영 : 사람중심 사회적가치 선도

  • 인권경영 실천
  • 반부패/윤리경영 실천
  • 사회공헌활동 강화

책임과 안전

모두가 안심하는 친환경/안전경영 : 친환경․안전중심 경영 강화

  • 시설관리 전문화/선진화
  • 친환경 인프라 강화
  • 무재해 사업환경 구축
경영목표
내부만족도 95점, 고객만족도 90점, 사회적책임 이행, 중대사고 zero, 경영평가 가등급, 상생협력 실적 30% up, 부패/인권침해 zero, 친환경과제 이행율 30% up

정보관리[최종 수정 2024.11.01]

  • 담당팀 : 경영기획팀
  • 전화번호 : 032-262-9312
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| 이용조건 : 출처표시

TOP